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11209 극한데뷔 야생돌 12회 리뷰, 현재 순위, 마지막 미션 승자는?

by 피아노자리 2021. 12. 9.

극한 데뷔 야생돌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마지막 미션을 마쳤습니다.

다음 주 12월 16일 목요일 9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되는데요.

그 전 마지막 미션으로 100점을 얻은 3인은 누군지 리뷰하겠습니다!

스포 있으니 원치 않으신 분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야생돌-정현우-썸네일
출처 : 극한데뷔 야생돌 12회 中 정현우

 


20211209 극한 데뷔 야생돌 12회 리뷰

 

극한데뷔-야생돌-last-chance-미션-3팀-사진
출처 : 극한데뷔 야생돌 12회 中 랩팀, 댄스팀, 보컬팀 단체사진

 

1. Last chance 미션 (랩팀, 댄스팀, 보컬팀 중 각각 1명 승자는 100점을 얻음.)

  • 랩팀 (김지성, 정현우, 노윤호, 박건욱) - 랩 심사는 래퍼 기리보이와 릴보이가 했습니다. 총 2곡을 했는데 한 곡은 자체 싸이퍼로 무대를 꾸미고 두 번째는 Number 비트에 합동 공연을 했습니다. 각자 개성이 뚜렷한 무대였고, 정현우 씨의 표정이 압권이었네요. 승자는 김지성 씨입니다. 랩 부분면에서는 박건욱 씨가 잘했다 했지만 심사평으로 중간평가 때 고쳤음 하는 부분을 김지성 씨가 잘 고쳤고, 무대에서 과한 면 없이 자기 존재감을 뚜렷하게 표현해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 댄스팀 (이재준, 서성혁, 박주언, 이창선, 방태훈) - 댄스 팀은 안무가 최영준, 소녀시대 효연 씨가 심사했습니다. 댄스팀은 안무가가 짜준 안무가 아닌 창작으로 이루어진 안무였습니다. 유명 안무가 최영준 씨도 놀랄 만큼 전체적으로 완성적인 안무가 만들어졌다 하고, 댄스 브레이크 부분은 이창선 씨가 직접 안무를 짰다고 하네요. 댄스팀의 승자는 이창선 씨입니다. 이재준 씨가 파워풀하고 전체적으로 강하면서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창선 씨가 안무를 짠 공로와 춤을 출 때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에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댄스팀은 Fools와 Beliver에 맞춰 춤을 췄습니다. 정장 입고 춤추니 너무 멋있네요.
  • 보컬팀 (김기중, 임주안, 김현엽, 윤준협, 이재억) - 보컬팀은 샤이니의 셜록(SHERLOCK)을 불렀습니다. 참 의외 다라 생각한 무대였는데요. 제가 너무 저평가했었나 봅니다. 다들 노래 실력이 뛰어나고, 중간평가 때 김기중 씨가 파트 바꾸는 걸 고려할 정도로 여러 지적이 있었지만, 무대에서는 생각보다 좋은 목소리로 노래를 했습니다. 심사는 인피니트의 김성규, 넬의 김종완 씨가 했습니다. 다들 고음도 잘 올라가고 조합이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승자는 이재억 씨입니다. 임주안 씨와 이재억 씨의 대결이라 할 정도였는데, 노래 특성상 이재억 씨가 파트도 많았고 잘 소화해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2. 현재 순위

 

극한데뷔-야생돌-12회-현재순위-사진
출처 : 극한데뷔 야생돌 12회 中 현재순위

 

Last chance에서 100점씩 얻은 이창선, 김지성, 이재억 씨는 순위가 많이 올라갔네요.

어느 정도 야생돌 데뷔조 윤곽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미션으로 얻은 점수가 70% 들어가지만 시청자 투표 점수가 30% 정도 들어가니

아직 현재 순위가 고정일 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마지막 데뷔조는 누가 될까요? 

다음 주 마지막 회 본방 사수!

 

지난회 리뷰 보기 ↓

 

2021.12.03 - [리뷰] - 20211202 극한 데뷔 야생돌 11회 리뷰, 음악 중심 미션 승리팀은?, 현재 순위

2021.11.26 - [리뷰] - 20211125 극한 데뷔 야생돌 10회 리뷰, 탈락자, 현재 순위, 예고편

2021.11.12 - [리뷰] - 20211111 극한 데뷔 야생돌 9회 리뷰, 현재 순위

댓글